본문 바로가기
IT

벨킨 mixit 메탈릭 AUX 케이블 소개

by 부지런해야잘산다. 2020. 8. 31.
반응형

얼마 전에 AUX 케이블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집에서 쓰는 라디오랑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쓸려고 쿠팡에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장만하게 됐는데요... AUX 케이블 제작/생산하는 종류와 회사가 다양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고르다가 벨킨 믹스잇 업 메탈릭 AUX 케이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해서 직접 써보니 가격 대비 품질도 우수하고 사용감도 굉장히 좋아서 포스팅에 담아볼까 합니다.

 

후기는 약 780개 정도인데 대부분 좋은 평이 많았습니다. 어떤 제품이든 간에 100% 완벽한 제품은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검품을 마친 제품도 불량이 될 수 있죠... 제 경우에는 불량, 고장 같은 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하는 마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가끔 버벅거린다고 불만을 표출하는 사람들도 눈에 띄긴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해봐도 그렇고 남들의 솔직한 후기를 전부 읽어봐도 별 5개를 후기가 780개 후기 중 595개를 차지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는데요... 그럼 제품의 사양과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벨킨 MIXITUP 메탈릭 AUX 케이블 제품 정보 소개

 

▲벨킨 AUX 케이블은 오디오 기기, 카오디오, 라디오, 각종 시스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벨킨에서 만들고 디지월드에서 수입하여 판매하는 상품으로 중국에서 생산되고 있죠.. 이 제품이 최초로 출시된 년도는 2015년 4월경으로 제품 소개란에 나와있습니다. ▲제품의 두께는 5x5, 길이는 1200mm로 기기에 연결하여 쓰기에는 충분한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가격은 제가 구입했던 쿠팡을 기준으로 하면 14,000원 정도입니다.

 


제품을 처음 받아서 뜯어봤을 때 느낀 점은 제품 포장박스가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점입니다. 한국어로 된 건 별로 없었지만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충실하게 설명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색깔은 총 6가지의 색깔을 선택할 수 있지만 사용하면서 때 타는 것을 고려하면 아무래도 검은색이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제품 포장지에 덮개를 열어보면 제품을 설명을 잘해주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역시 한글로 번역된 것은 없지만 상당히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의 입장을 잘 고려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한번 뜯어봐야겠죠???

 


뜯어보니 포장도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정말 풀어보니 1200mm의 길이가 꽤 길다는 걸 느꼈습니다. 어느 곳에 연결하더라도 길이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또한 디자인면에서도 상당한 수준을 보여주는 데 패브릭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꼬임에도 강하며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꽤나 마음에 듭니다.

 


집에 있는 라디오에 직접 연결해 봤습니다. 

belkin의 로고가 상당히 인상적인데요.....

케이싱(casing) 부분이 단단하기 때문에

선이 꺾여서 제품에 불량이 날

경우는 확실히 적을 것 같습니다.

 

 


음향도 꽤 수준 있게 잘 나오는 편입니다. 버벅 거리는 노이즈도 전혀 없고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 때 들리는 화이트 노이즈 소리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를 따지자면 상당히 훌륭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제품이 15,000원도 안 하는 제품이라니..... 구입을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AUX 케이블 선을 검색하고 있다면 이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더 비싼 돈을 사면 더 좋은 케이블 선을 살 수 있겠지만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면 벨킨 제품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2020/07/08 - [IT] - 하드디스크(SSD) 시리얼 넘버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2020/08/15 - [IT] -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 때 해결 방법

2020/08/20 - [IT] - Q-net에서 자격증 조회 및 확인서 발급받는 방법(PDF 파일)

2020/07/17 - [IT] - 윈도우10 마우스 커서 다운로드 및 변경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